가요계의 힙한 뮤지션 커플, 가수 겸 프로듀서 쿠시와 모델 출신 저금리전환대출 프로듀서 비비엔이 무려 9년 열애 끝에 지난 11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음악이라는 공통분모 속에서 사랑을 키워온 이들은 지난 2016년에 이미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당당하게 사랑을 이어왔는데요!
4년 동안 조심스럽게 사랑을 쌓아온 김나영, 마이큐 또한 얼마 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프러포즈를 받은 지는 꽤 됐지만, 용기가 나지 않아 결정을 미뤄왔다. 그러나 어제의 일이 오늘의 나를 가로막게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용기를 냈다”고 전했는데요. 과거의 아픔을 딛고 행복을 선택한 그녀의 용기 있는 고백에 많은 이들이 감동했죠. 한편 김나영은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워왔으며, 마이큐와는 2021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왔습니다.
BTS 진도 참석! 곽튜브 결혼식
인스타그램 @Jbkwak
여행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드디어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지난 11일, 곽튜브는 5세 연하의 아름다운 비연예인 신부와 웨딩마치를 올리며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활짝 열었는데요. 그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했습니다.
인스타그램 @ryu1mu2
이날 사회는 전현무가 맡아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고, 다비치의 감성적인 축가는 현장에 깊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여기에 절친 유튜버 빠니보틀은 특별한 축사로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하며 찐친 케미를 자랑했죠. 뿐만 아니라 월드 스타 BTS 진을 비롯해 대세 스타 지예은, 주우재, 풍자, 그리고 스타 PD인 김태호까지! 수많은 셀럽들이 자리를 빛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