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파트너십은 럭셔리 패션과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가 공유하는 정신이라 할 수 있는 '완벽을 향한 끊임없는 노력'을 보여주는데요. 아미리의 정교한 테일러링 기술을 바탕으로 FC 바르셀로나 남녀 전주개인회생 선수단은 물론 구단 임원진 그리고 리더십을 위한 맞춤 수트 컬렉션이 제작됐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100년이 공동명의 대출 넘는 시간 동안 FC 바르셀로나를 상징해온 팀 컬러 '블라우그라나(Blaugranan, 파랑과 자주색 팀)'가 재해석된 게 특기할 만합니다. 겨울 시즌은 짙은 네이비 컬러의 오버코트와 더블브레스티드(남성), 싱글브레스티드(여성) 재킷 그리고 화이트 핀스트라이프 네이비 팬츠로 구성된 수트인데요. 여기에 선수 이니셜이 새겨진 셔츠와 함께 가넷, 블루 스트라이프 할부이자계산 타이 그리고 골드 타이클립으로 마무리된 룩을 선보였습니다. 여름 시즌을 위해서는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아미리의 아이코닉한 셔츠칼라 블루종에 핀스트라이프를 적용한 포멀웨어를 마련했습니다.
@fcbfemeni
FC 바르셀로나, 아미리가 조우한 이번 협업은 서로 다른 두 세계가 각자의 영역에서 '완벽'을 향해 나아간 결과로 해석되는데요. 세계적인 기량의 축구 선수들과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게 어울리는 이번 컬렉션은 2025 겨울 시즌을 통해 첫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