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거북이 등딱지' 문양 톨토이즈 패 실주행 턴은 아주 오래전부터 여러 장신구의 소재로 사랑받아 왔죠. 몇 시즌 전 미우미우가 또다시 쏘아 올린 톨토이즈 뿔테 안경 트렌드는 현재까지도 순항 중입니다. 특히나 가을을 목전에 둔 지금, 따뜻한 색상들이 조화를 이루는 톨토이즈 패턴은 그야말로 안성맞춤이죠. 특유의 지적이고 빈티지한 이미지를 한껏 살려줄 가을 니트, 재킷 혹은 셔츠와 함께 스타일링 해보세요. 펀드 원금
오랜 시간 뿔테의 인기에 가려졌던 메탈 프레임 안경은 Y2K 패션의 부흥과 함께 화려하게 부활했죠. 그래서인지 현재까지도 키치한 복고풍의 스타일링에 가장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키치 패션의 대표 주자급 아이리스 로와 미즈하라 키코 역시 애용하는 스타일링의 치트 키입니다.
@livvbanks
@livvbanks
메탈 프레임은 안경다리만 남긴 무테 안경 형태로도 심심찮게 변신하곤 하죠. 정해진 틀이 없는 디자인이기에 그럴까요? 스타일링에 따라 때로는 빈티지하게, 지적이게 혹은 미래적인 디자인으로까지 변화무쌍한 그 매력에는 한계가 없어 보입니다.
클래식한 검정 뿔테
@sina.anjulie
@sina.anjulie
@rubylyn_
@rubylyn_
@yun.e.jae
수많은 유행이 돌고 돌아도 클래식은 영원한 법이죠. 검정 뿔테야말로 터줏대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기본 중의 기본으로 안 어울리는 룩이 없겠지만, 세련되고 지적인 느낌에 시너지 효과를 줄 시나의 블랙 니트와 루비의 가죽 재킷 스타일링이 특히 매력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