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패션업계가 2025년 FW(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는 가운데 자사 모델과 함께한 화보 공개에 나섰다. 스포츠 브랜드부터 홈웨어까지 각 패션 카테고리 별로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모델 화보를 통해 고객 주목도를 높이는 모습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과 함께한 2025년 FW 화보 공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앰배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2025년 FW(가을·겨울) '테크 포 라이프스타일(Tech fo 한국저축은행 r Lifestyle)'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일상과 휴식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한다. 화보 속 고윤정은 ▲내추럴 우븐 아노락 ▲우븐 스커트로 구성된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했다. 환절기에 최적화된 내추럴 우븐 국민은행 카드사 트레이닝 셋업은 자연스러운 구김이 매력적인 우븐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우수한 스트레치 성능과 방풍 기능을 더해 환절기에 활용도가 높으며, 일상은 물론 가벼운 여행과 리조트 라이프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다이나핏, 배우 장기용과 '로드 투 트레일(ROAD TO TRAIL)' 가을 캠페인 전개 햇살론 신청방법
(사진=다이나핏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전속모델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가을 시즌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며 올해 하반기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이 등기부등본 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로드 투 트레일(ROAD TO TRAIL)'로 트레일로 가는 길과 도심에서 트레일까지라는 의미를 담았다. 다양한 장소에서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도심 속 로드부터 자연 속 트레일까지 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러닝의 본질적인 즐거움과 도전의 가치를 강조한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트레드밀 위에서 cma고금리 달리는 장기용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의 뒤로 도심과 숲길, 거친 산악 등 다양한 러닝 배경이 프로젝션을 통해 투영되면서, 환경이 달라져도 흔들림 없이 이어지는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영상 속 장기용은 전문 러너용 아노락 재킷과 새로운 컬러로 출시된 FW(가을·겨울) 버전의 스카이 스피드 넘버원(SKY SPEED NO.1) 러닝화로 감각적인 가을 러닝 룩을 완성했다. 또한 지난 6일 2025 다이나핏 태백 트레일 대회 완주 당시 착용했던 고기능성 트레일 러닝 아이템들과 함께 거침없이 달리는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BYC, 츄(CHUU)와 함께한 가을·겨울 화보공개
(사진=BY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BYC가 모델 ‘츄(CHUU)’와 함께한 2025년 FW(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헤리티지&레트로'를 주제로 브랜드의 뿌리를 추억하면서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시도를 담았다. BYC는 70여 년 된 본사 건물에서 모델 ‘츄(CHUU)’와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낡은 벽돌과 오래된 가구, 빈티지 소품 등 과거의 시간들이 깃든 공간 속에서 현대적 감성과 편안한 연출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는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밝고 친근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츄(CHUU)의 이미지가 헤리티지·레트로 무드와 조화를 이루며 세대 간 경계를 넘어선 BYC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BYC는 2025년 FW(가을·겨울) 화보를 통해 2030대 젊은 소비층을 타깃으로 지난해 새롭게 론칭한 '올데이롱' 라인의 홈웨어를 선보인다. 세정 웰메이드, 새 컬렉션 '남궁민'과 함께 품격 있는 가을 스타일링 제안
(사진=세정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새로운 계절을 맞아 '2025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남궁민과 함께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은 '어텀 애티튜드(Autumn Attitude)'를 테마로 가을 감성을 담아낸 제품을 선보인다. 새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공개된 신규 화보에서는 모델 남궁민이 다양한 신제품을 착용해 자연스러운 캐주얼룩부터 완벽한 수트핏의 클래식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올해 가을 컬렉션은 ▲인디안 ▲브루노바피 ▲더레이블 by(바이) 브루노바피 등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살린 제품으로 구성됐다. 인디안은 출퇴근부터 여행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몰스킨 재킷, 후드 탈착 점퍼 등 간절기 아우터와 니트, 데님 팬츠 등 가을 필수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또한 브루노바피는 그레이·블랙 컬러의 클래식한 수트 재킷, 기본에 충실한 셔츠 등을 선보였다.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 더레이블 by 브루노바피의 경우, 올가을 트렌드를 반영한 체크 셔츠, 데님 팬츠, 브라운 톤의 아우터를 중심으로 심플한 캐주얼룩을 선보인다. 따뜻한 컬러와 계절감을 살린 소재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신라면세점, '엔싸인' 홍보모델로 선정 "글로벌 MZ세대 공략"
10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진행된 신라면세점 홍보모델 위촉식에서 엔싸인(n.SSign)과 윤재필 신라면세점 국내영업팀 팀장(상무)(왼쪽에서 네 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라면세점이 K팝 보이그룹 엔싸인(n.SSign)을 홍보 모델로 선벙하고 글로벌 MZ세대를 공략한다.
배우 진영과 박형식에 이어 엔싸인을 모델로 발탁하며 글로벌 팬덤을 활용해 글로벌 MZ세대 고객을 유치하겠다는 계획이다. 엔싸인은 7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으로 한국뿐 아니라 대만, 일본, 호주 멤버로 구성됐다. 엔싸인은 올해 일본과 대만, 미국 등에서 팬미팅부터 투어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LA 팬미팅과 일본 홀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기도 했다. 신라면세점은 엔싸인과 함께한 홍보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